1)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안내
신청대상 |
무통장,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고객 |
신청방법 |
상품배송완료 후, 세금계산서 신청 가능
마이페이지 > 주문및배송 > 주문번호클릭 > 상세화면내에서 세금계산서 요청 클릭 |
발행기준 |
주문날짜 기준으로 발행 (작성날짜 = 주문날짜 동일) |
수령방법 |
온라인 주문 상태가 거래완료 변경 후 2~3일, 주문서 기재된 Email로 발행 |
* 주의사항 * |
(1)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 이후, 사업자 번호를 제외한 나머지 항목 수정은 불가하오니, 신청 시 필수 기재 항목을 정확히 확인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.
(2) 전자 세금계산서는 주문한 날짜 기준, 익월 10일 이후에는 수정 또는 발행 불가합니다.
(3) 전자 세금계산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, 고객주문은 총 금액을 일반 판매분으로 신고처리되므로, 계산서 신청 분기마감 이후 요청 자료를 발행 할 수 없습니다. | | |
2) 현금영수증 발행안내
신청대상 |
무통장,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고객 |
신청방법 |
주문후 마이페이지 > 주문및배송 > 주문번호클릭 > 맨 하단 현금영수증 신청 가능 (소득 공제용 : 일반 개인용, 지출증빙용 : 사업자 지출 증빙으로 선택가능) |
발행기준 |
주문날짜 기준으로 발행 (작성날짜 = 주문날짜 동일) |
수령방법 |
국세청 > 현금영수증 사이트에서 발행내역 확인 및 출력가능 | | |
3) 카드매출전표 발행안내
신청대상 |
카드 결제 고객 |
수령방법 |
1. 주문후 마이페이지 > 주문및배송 > 주문번호클릭 > 상세화면내에 카드전표 클릭
2. 홈페이지 맨 하단 > 카드매출전표 배너 클릭 |
발행기준 |
주문날짜 기준으로 발행 (작성날짜 = 주문날짜 동일) | | |
* 주문 취소 시 세금계산서, 현금영수증 발행을 요청 한 경우, 주문취소일 기준으로 전체(부분)금액 취소 처리되며, 마이너스 세금계산서는 주문자 정보 Email로 발송하며, 현금영수증은 따로 발송하지 않습니다.
* 거래명세표의 경우 전체 취소된 내역에 대해서는 출력 불가하며, 여러가지 상품 중 일부 상품을 부분취소 한 경우에만, 홈페이지-마이페이지-주문및배송에서 거래명세표 출력 가능합니다.
* 취소 내역에 대한 신용카드 매출 전표, 현금영수증, 거래명세표는 따로 발송처리 하지 않으며,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*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전화 및 이메일, 쇼핑 Q&A, 회원이신경우 마이페이지 > 마이쇼핑 > 1:1 개인상담게시판 이용이 가능합니다.
감사합니다.
|
|